다양한 근무환경을 지원하는
근태관리 솔루션.

유연근무제, 탄력근무제 등
회사 근무환경에 맞춰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는 최적의 근태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복잡한 근무제도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하신가요?
코비젼의 근태관리 솔루션
최상의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 외근 업무가
    많은 기업

    어디서든 가능한 GPS 기반 모바일
    앱으로 출/퇴근 체크 가능

  • 여러개의 근무제를
    사용하는 기업

    팀별/개인별 근무 유형에 따른
    개별 근무제 적용 및 관리 가능

  • 엑셀로 근태 데이터
    관리하는기업

    대시보드 및 리포트 페이지
    제공으로 한눈에 확인 가능

52시간 근무제, 연차 촉진제 등 바뀌는 법령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누락 없이 전 직원의 근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근태관리 솔루션 도입 전

  • 관리 업무의
    파편화
  • 근태 현황 일괄
    조회의 어려움
  • 데이터 수기 관리로
    누락 가능성 있음

근태관리 솔루션 도입 후

  • 근태 통합 솔루션으로
    관리 비용 절감
  • 데이터 시각화로 근태
    현황 한눈에 파악 용이
  •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여 누락 방지

기업 업무환경에 맞춰
다양한 유형의 근무유형을
지원할 수 있는
전문 근태관리 솔루션입니다.

  • 주 52시간 근무 관리 최적화

    초과 근무에 대해 정확한 기준과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근무 유형 대응

    직접 근무유형 생성 및 관리를 통해
    유연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 연차 촉진제도 대응

    부서원들의 연차 계획 및 결과를 관리하고,
    연차 사용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초과근무 신청 및 관리

    초과근무 신청과 관련 내역 확인도
    쉽게 가능합니다

  • 중간관리자 권한 설정

    팀 전체/각 팀원들의 근무제를
    직접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로 출/퇴근 가능

    외부에서도 GPS 기반으로
    출/퇴근 체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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