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협업 플랫폼

코비젼 그룹웨어는 고객의 업무 환경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협업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VISION GROUPWARE

수많은 기업들의 선택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 500+
    선택의 이유

    국내 유명 대기업, 그룹사
    레퍼런스

  • 3,500+
    경험의 이유

    다양한 프로젝트
    수행경험

  • 95%
    신뢰의 이유

    신규도입 후
    유지보수 고객

코비젼의 coviSmart²
다양한 협업 기능을 갖춘 구축형 그룹웨어 제품입니다.

기술력

비대면 업무 시대 개막

UNTACT으로 일하지만 업무효율은 CONTACT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안정적 서비스

  • 효율적인 비대면 협업을 위한 핵심 기능 보유
  •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App지원
  • 자체 개발 협업 프레임워크 보유(GS인증)
  • 웹 표준(HTML5, CSS3.0) 준수, Non Active-X

효율성

협업서비스 통합 플랫폼화

각 협업 기능의 유기적 연결을 통해
[ 1 + 1= ∞ ]의 가치 창출

작업 전환으로 인한
불필요한 업무 최소화

  • 업무 프로세스 기반의 통합결재 솔루션 제공
  • ERP, e-HR 등 외부 기간계 시스템과 연동
  • 각 기능의 모듈화와 통합검색 기능 지원
  • 기업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커스터마이징 지원

구축경험

클라우드 전환 가속화

다년간의 그룹웨어 구축 경험 기반으로
고객의 클라우드 전략 지원

그룹웨어 업계 최대 레퍼런스를 통해
검증된 기술력

  • Public/Private Cloud, On-premises등
    다양한 구축경험
  • 대기업/그룹사/중견기업 등 검증된 레퍼런스
  • 수많은 프로젝트 운영경험과 핵심인력 보유

업무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모든 기업의 협업을 위한 과정은 같지 않습니다.
그룹웨어 전문 IT인력(사내 85% 이상)을 통해
고객사의 업무
환경을 고려한 최적의
그룹웨어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정성 높은
자체 개발 프레임워크

코비젼 그룹웨어는 시장 요구사항에 맞춰
지금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검증된 자체 개발
프레임워크 기반의 시스템 설계를
통해
안정적이고 신속한 협업환경을 구현합니다.

까다로운
기간계시스템 연동도 OK

수많은 프로젝트 수행 경험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코비젼의 수백개의
기간계시스템 연동이 가능한 그룹웨어로
업무환경의 허브 역할을 수행합니다.

사용자 중심
UI/UX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닐 수 있습니다. 고객사
브랜드
정체성을 고려한 디자인 개발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인터페이스 설계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도입 이후에도
신속한 유지보수지원

그룹웨어 도입이 완료되었다고 해서 코비젼의
서비스는
끝나지 않습니다. 도입 이후에도
고객사마다 개별적인 전담
유지보수 인력을
지원하여 업무의 연속성을 확보합니다.

  • 일반기능
  • 추가기능
  • 공공기능

포탈

높은 활용성자유도를 갖춘 업무 포탈

  • 업무 특성에 따른 기업별 테마 포탈 및 개인 포탈 제공
  • 자유로운 웹파트 기능으로 개인/ 기업별 맞춤 구성

메일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기업용 메일

  • 승인메일, 대용량첨부 및 조직도
  • 관리자 편의를 높이는 첨부파일 용량제한 설정

메신저

협업에 최적화된 기업용 메신저

  • 조직도 기반의 채팅 시스템으로 막힘없이 소통
  • 다양한 메신저 기능과 내/외부 협업이 가능한 채널기능

전자결재

Workflow기반의 안정적인 전자결재

  • 의사결정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
  • 업무 프로세스 및 기간계 연동 반영

통합게시

다양한 유형의 게시판

  • 공지, 익명, 이미지, 동영상 등 여러 유형의 게시
  • 게시별 권한 관리 기능 제공

일정관리

캘린더 형식의 일정관리

  • 전사, 부서, 개인별 월/주/일 통합 일정 관리
  • GooGle 일정 연동 기능 제공

자원예약

회사 공유자원 통합 관리

  • 차량, 회의실 등 공유자원 예약 및 사용승인
  • 예약 현황 및 예약 상태 조회

문서관리

문서 분류 체계에 따른 문서관리

  • 직책별, 부서별 문서권한에 대한 관리
  • To-Do, 메일 및 모바일 알림 기능으로 업무누락 방지

업무관리

원활한 협업을 위한 통합업무관리

  • 업무와 프로젝트를 공동의 협업공간에서 관리
  • 직관적인 업무 파악과 다양한 협업 기능 제공

전자설문

결과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전자설문

  • 전자설문과 투표형태의 POLL 기능 지원
  • 객관식, 주관식, 혼합형 등 다양한 문항 제공

근태관리

주 52시간 시행에 따른 근태관리

  • 모바일 위치정보 기반의 출/퇴근 기록
  • 태블릿 및 PC를 통한 근태이력 확인 기능

웹하드

효율적인 파일 공유를 위한 웹하드

  • 용도별 폴더 생성을 통한 공유 문서 관리
  • 링크 보내기 기능으로 손쉽게 파일 공유

커뮤니티

동호회 활동지원하는 커뮤니티

  • 동호회 활동을 촉진하는 관리자 및 사용자 환경
  • 멤버들의 소식 및 랭킹의 요약정보 제공

모바일오피스

그룹웨어의 모든 기능모바일

  • 패턴, 생체인증 등 보안을 위한 다양한 기능 지원
  • Any Device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최적화

휴가관리

부서 휴가자 현황 확인

  • 휴가자 현황, 규정, 잔여연차 등 휴가정보 포탈 제공
  • 기간계 연동을 통한 연차관리 자동화

포탈

메일

메신저

전자결재

통합게시

일정관리

자원예약

문서관리

업무관리

전자설문

근태관리

웹하드

커뮤니티

모바일 오피스

휴가관리

포탈

높은 활용성
자유도를 갖춘 업무 포탈

  • 업무 특성에 따른 기업별 테마 포탈 및 개인 포탈 제공
  • 자유로운 웹파트 기능으로 개인/ 기업별 맞춤 구성

메일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기업용 메일

  • 승인메일, 대용량첨부 및 조직도
  • 관리자 편의를 높이는 첨부파일 용량제한 설정

메신저

협업에 최적화된 기업용 메신저

  • 조직도 기반의 채팅 시스템으로 막힘없이 소통
  • 다양한 메신저 기능과 내/외부 협업이 가능한 채널기능

전자결재

Workflow기반의 안정적인 전자결재

  • 의사결정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
  • 업무 프로세스 및 기간계 연동 반영

통합게시

다양한 유형의 게시판

  • 공지, 익명, 이미지, 동영상 등 여러 유형의 게시
  • 게시별 권한 관리 기능 제공

일정관리

캘린더 형식의 일정관리

  • 전사, 부서, 개인별 월/주/일 통합 일정 관리
  • GooGle 일정 연동 기능 제공

자원예약

회사 공유자원 통합 관리

  • 차량, 회의실 등 공유자원 예약 및 사용승인
  • 예약 현황 및 예약 상태 조회

문서관리

문서 분류 체계에 따른 문서관리

  • 직책별, 부서별 문서권한에 대한 관리
  • To-Do, 메일 및 모바일 알림 기능으로 업무누락 방지

업무관리

원활한 협업을 위한 통합업무관리

  • 업무와 프로젝트를 공동의 협업공간에서 관리
  • 직관적인 업무 파악과 다양한 협업 기능 제공

전자설문

결과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전자설문

  • 전자설문과 투표형태의 POLL 기능 지원
  • 객관식, 주관식, 혼합형 등 다양한 문항 제공

근태관리

주 52시간 시행에 따른 근태관리

  • 모바일 위치정보 기반의 출/퇴근 기록
  • 태블릿 및 PC를 통한 근태이력 확인 기능

웹하드

효율적인 파일 공유를 위한 웹하드

  • 용도별 폴더 생성을 통한 공유 문서 관리
  • 링크 보내기 기능으로 손쉽게 파일 공유

커뮤니티

동호회 활동지원하는 커뮤니티

  • 동호회 활동을 촉진하는 관리자 및 사용자 환경
  • 멤버들의 소식 및 랭킹의 요약정보 제공

모바일오피스

그룹웨어의 모든 기능모바일

  • 패턴, 생체인증 등 보안을 위한 다양한 기능 지원
  • Any Device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최적화

휴가관리

부서 휴가자 현황 확인

  • 휴가자 현황, 규정, 잔여연차 등 휴가정보 포탈 제공
  • 기간계 연동을 통한 연차관리 자동화

협업에 가치를 담다

비대면 업무시에도
업무 효율 향상과
원활한 소통을 위한
협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룹웨어 제품 선택 기준

고객사 기존 환경에 따른 그룹웨어 분류

1 JAVA기반의 그룹웨어 제품으로 제약 없이 코비젼의 최신 협업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Net기반의 그룹웨어 제품으로 Microsoft기반의 협업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고객님께 적합합니다.

고객사 업종에 따른 그룹웨어분류

1 국내 유명 그룹사와 대기업들이 선택한 기업용 그룹웨어

2 정부 전자문서 유통시스템과 연동되는 공공/ 정부기관용 그룹웨어

기존의 On-Premise 형태와
MS Azure, AWS, Kubernetes와 같은
클라우드 환경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하우스

고객사 인프라를 기반으로 코비젼 그룹웨어를
설치하는 On-Premise 형태의 구축

클라우드

MS Azure, AWS, Kubernetes 등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서 그룹웨어를 운영할 수 있는 방법도 가능

코비젼의 coviSmart²
GS인증을 통해 검증된 솔루션입니다.

  •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호환성인증
  • GS인증 1등급획득
  • ICT 이노베이션장관상 수상
  • 신 SW 상품대상수상

비대면 업무 기능, 공공 모바일 및
자체 개발 Framework, Workflow기반의 전자결재 등
다양한 인증 및 수상으로 제품의 기술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코비젼은 업계를 선도하는
수많은 ICT파트너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 a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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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문의 평일·09: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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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축형 도입 고객 : 지정된 담당자에게 문의
하랑/위하랑 고객 : 070-8209-4370으로 연락
㈜코비젼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 8로 7길 11 (D&C Camp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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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업자 등록번호 : 109-81-73212
  • 사업자명 : 주식회사 코비젼
  • 대표전화 : 02·6965·3100
  • 제품문의 : mkt@covis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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