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능
협업Space
비대면 근무 환경에 맞춰
효율적인 업무 관리와 원활한 협업을 지원하는
협업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코비젼의 협업Space는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주는 강력한 협업 솔루션 입니다.
직관적인 칸반보드, 간트 차트로
팀별/개인별 업무 관리 가능
프로젝트별 템플릿과 모바일
지원으로 비대면 업무 환경에서도
원활한 협업 가능
그룹웨어 기능과 연동되어 업무에
관련된 정보를 한 번에 관리 가능
직관적인 칸반보드
다양한 프로젝트 템플릿
간트차트 제공
그룹웨어 기능 통합
모바일 최적화
직관적인 칸반보드
모든 업무단계 및 정보를 한눈에 파악
다양한 프로젝트 템플릿
프로젝트 유형별 다양한 템플릿 제공
간트차트 제공
마감일까지 한눈에 보는 간트차트 제공
그룹웨어 기능 통합
그룹웨어 하나로 모든 업무 연결
모바일 최적화
모바일에서도 편리한 업무 관리
칸반 보드로 협업 효율 증대
업무 정보 및 진행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협업 효율이 높아집니다
간트차트로 업무 흐름 파악 용이
업무의 시작일, 마감일, 연관업무 등
프로젝트 전체 흐름 파악이 쉬워집니다
템플릿으로 시간 절약
프로젝트별 템플릿을 저장하여
업무 등록 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주요 업무 누락 방지
대시보드에서 업무 진행 현황 및
마감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와 기능 통합
결재, 일정 등을 업무로 바로 등록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업무 관리
근무 환경의 제약 없이 모바일에서
업무를 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