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솔루션
이음톡
PC와 Mobile 환경 모두에서 제공하는
강력한 소통 기능을 바탕으로
조직도 기반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지원합니다
코비젼의 기업용 메신저 이음톡은
시공간의 제약없이
조직 구성원들과 효율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통형 협업툴입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수많은 대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채널을 통해 업무 단위에 따른 각각의
소통 창구를 쉽고 편하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조직도 연계, 업무별 채널 개설 등
업무에 특화된 기능 제공
간단한 외부 사용자 계정 생성 기능으로,
외부 직원과도 원활한 소통 가능
화상회의, 화면 공유 기능으로 비대면
업무 환경에서도 유연한 협업 가능
조직도 검색
자료 공유 및 저장
프로젝트 채널 개설
화상회의 기능
외부 사용자 초대
조직도에서 대화 상대 검색
모든 업무단계 및 정보를 한눈에 파악
자료 공유 및 저장
사진, 파일 한 번에 모아 보기
프로젝트 채널 개설
주제별, 업무별로 개설 가능한 채널
화상회의 기능
화상회의 솔루션 연동으로
비대면 업무 지원
외부 사용자 초대
외부 사용자와도 원활한 소통 지원
대화방 및 채널 개설
목적에 맞는 대화방 및 채널로
다양한 업무 소통이 가능합니다.
Any Device 환경
모바일에 최적화된 UI/UX로
기기 제약 없이 소통할 수 있습니다.
취향 저격 이모티콘
다양한 이모티콘 제공으로
폭넓은 소통이 가능합니다
간편 대화 상대 추가
팀별/부서별 검색, 조직도 검색 기능으로 쉽게
대화를 생성하거나 초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즐겨찾기
자주 소통하는 임직원은 즐겨찾기에
추가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간편 프레젠스 설정
나의 현재 상태를 표기하고,
자리비움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