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코비젼 협업 솔루션에 대해
궁금했던 부분을 시원하게 알려드립니다.
그룹웨어 도입을 위해 필요한 사전정보와
궁금했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010-8181-6491) 또는 홈페이지 문의, 채팅, 메일(mkt@covision.co.kr)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 과정에서 간단한 요건 파악 후 영업대표 배정하여 연락드립니다.
영업대표 배정 후 구체적인 상담, 견적 발송, 방문 미팅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도입문의 바로가기]
1) 사용자수
2) 재구축or신규구축 여부
3) 필요한 기능 및 요건 (메일, 전자결재, 근태관리, 업무관리, ERP 연동요건, 마이그레이션 등)
4) 원하는 내용 (방문상담, 견적, 데모 등)
5) 대략적인 도입 시기
위 정보를 알려주시면 보다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
도입문의 접수하시면 영업대표 배정하여 이후 단계 진행되며, 계약이 확정되면 담당PM이 사업을 진행합니다.
담당PM은 고객님의 사업 범위와 일정에 맞춰 수행계획서를 작성하며,
이후 프로젝트 성격에 따라 1) 설계 2) 개발 3) 테스트 4) 교육 5) 안정화 및 오픈 순서로 완료됩니다.
이후 혹시 모를 오류나 기능 개선을 위해 전담CS팀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축형 그룹웨어의 경우, 사용자 수에 따른 각각의 라이선스 정책 및 추가 개발 공수에 따른 인건비, 서버를 포함한 인프라 금액을 포함하여 금액이 결정됩니다. 따라서, 담당 영업대표가 고객님의 요건사항을 정확히 파악한 후 견적을 산출하여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구축형 그룹웨어는 요건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기반으로 효율적으로 예산을 집행할 수 있도록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예산이 부족하시다면, 코비젼의 클라우드형 그룹웨어를 추천드립니다. [위하랑 사이트 바로가기]
네 가능합니다. 코비젼은 수많은 대기업과 게열사의 협업 환경 구축 경험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요건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는 협업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혹시 기존에 사용하던 그룹웨어 시스템 노후화로 인해 재구축의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방대한 기존 데이터의 마이그레이션이 필요하시다면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는 코비젼의 전문 컨설턴트의 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코비젼은 기존 고객들의 신속한 CS서비스 제공을 위해 별도의 포탈사이트 SCC(Smart Care Center)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CS항목의 처리 현황과 내역 관리가 가능합니다.
혹시 긴급한 조치가 필요하다면 02-6965-3119로 전화주시면 즉각적인 응대가 가능합니다. CS 전문 조직을 통해 보다 신속하게 고객 지원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SCC 바로가기]
일반적으로 접수 후 당일에 영업대표를 배정합니다. 영업대표의 일정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최소 2일 이내에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2일 이후에도 연락이 되지 않는다면, mkt@covision.co.kr로 메일 또는 010-8181-6491 / 010-8181-7836 으로 전화주세요. 내용 확인 후 즉각적으로 연락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회사 정책상 데모 접속 계정과 견적은 영업대표 통해서 전달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우선 접수 후 영업대표 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대표변호 또는 메일로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담당 영업대표 통하여 관련 내용 안내드리겠습니다.
네 적용됩니다. 기본적으로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어 총 4개 언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추가로 필요한 언어는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구현해드리고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다만 국가별 정책이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도입 방식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구축형 or 클라우드형)
코비젼 그룹웨어는 멀티컴퍼니, 겸직 기능을 제공하여 해외 법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 기존에 사용하셨던 그룹웨어에서 데이터 추출만 가능하다면 문제없습니다.
다만,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은 구조나 데이터 양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영업대표 통해 상담 받기를 추천드립니다.
무상유지보수 기간은 1년입니다. 이후 유지보수계약을 통해 CS조직에서 전담하여 관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