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모바일 그룹웨어로 업무 효율성 향상
최신 기능과 신속한 고객지원이 되는 그룹웨어를 원합니다.
1. 코비젼 그룹웨어를 도입한 배경은?
• 기존 시스템의 노후화와 고객지원에 대한 불만, 모바일 그룹웨어와 메신저 부재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시스템의 안정성, 모바일 그룹웨어와 모바일 기안작성기능, 직원들간의 협업과 소통이 가능한 환경
2. 요구사항은 무엇이 있었나요?
계약문서함(계약서 통합관리), 약물감시 교육, 안정성 정보 보고, 사이버 제보센터(핫라인), 시약 재고관리, 소비자상담시스템 등
3. 기대효과는 무엇인가요?
새로운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결재프로세스로 업무속도개선, 타임스퀘어 도입을 통해서 사내 협업 공간이 마련됨으로 TFT나 프로젝트 업무에 대한 파일관리,
업무이력관리, 50%의 외근직 (영업직) 직원들이 모바일 기안 작성이 가능해짐으로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강력한 기능제공으로 쉽고 편하게 관리, CS 전담 조직으로 고객지원에 대한 빠른 응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