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주택도시공사
통합 업무 결재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서울주택도시공사 소개
서울주택도시공사는 택지의 개발과 공급, 주택의 건설∙개량∙공급 및 관리 등을 통하여 시민의 주거생활 안정과 복지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며, 도시공간의 사회적 가치 창출이란 미션 아래 공공주택 20%이상 달성 기여, 신 성장사업 매출 비중 30% 달성, 컨설팅 사업 매출 비중 5% 달성, 사회적 가치 선도기업 실현, 세계 최초 스마트 인재 육성이란 경영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사업개요
전사자원 통합관리 시스템 구축 중 통합업무 결재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로, 현행 업무에 적합한 전자결재 프로세스를 정밀 분석하여 전자결재 기능 및 양식을 개발하였습니다. 조직도 연동을 통해 결재 업무의 편의성을 확보하고, 사용자 대상 교육 및 가이드를 함께 제공하여 업무 효율성 증진이 기대됩니다.
코비젼은 귀사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협업솔루션을 통해 업무환경의 만족도를 높이며,
품질 높은 서비스로 더 좋은 협업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